이니스프리, ‘2023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리브랜딩 후 선보이는 첫 홀리데이 에디션…6종 구성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1-27 16:59: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니스프리가 2023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인 디아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진행된 리브랜딩 이후 선보이는 첫 홀리데이 에디션이다.

무한한 가능성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이니스프리 섬에서 숨겨진 피부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즐거운 모험이라는 브랜드 세계관을 담았다.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에는 이니스프리 대표 컬러인 액티브 그린 외에도 다양한 컬러와 톡톡 튀는 그래픽을 담아 페스티벌한 무드를 불어넣었고, 각 제품별 베네핏을 액티브한 모험과 연계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해 경쾌하고 생기 넘치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를 가득 담아낸 2023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인 디아일은 이니스프리 대표 스테디셀러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필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단품 세트, 비타C 잡티 토닝 세럼 대용량 단품 세트,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대용량 단품 세트,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 2종 세트, 신제품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리필 세트 등 총 6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3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무한한 가능성과 즐거움을 가득 담은 이니스프리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마음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