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시니어 모델 8인과 화보 촬영 진행

‘다시 찾은 에너지’ 콘셉트…건강한 일상 응원 메시지 담아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1-28 10:41: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신제품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출시를 기념해 시니어 모델 8인과 함께 다시 찾은 에너지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다모다는 자아실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액티브 시니어들의 삶을 응원하기 위해 시니어 모델들과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 일환으로 올해 상반기 시니어 모델 대회 모처럼 다른 인생프로젝트를 개최한 데 이어, 해당 대회에서 선발된 시니어 모델들과 함께 이번 화보 촬영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잊고 있던 청춘을 떠올리며 앞으로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아 다시 찾은 에너지콘셉트로 진행됐다. 콘셉트에 따라 시니어 모델들은 각자의 과거 사진 속 자신의 모습과 비슷한 의상을 착용하는 등 자신의 젊은 시절을 재현했다.

모다모다 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모두가 나이와 관계없이 건강하고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기를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화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가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지난 달 2세대 갈변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선보였다. 기존보다 더욱 빠르고 확실해진 새치케어 효과에 손상모와 두피 케어 기능도 더한 멀티 케어 제품이다. 또한 식약처 보고가 완료된 정식 등재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유럽 화장품 등록 시스템인 CPNP 등록 및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는 등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