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취업박람회에 120여 브랜드 참가

2023 진로‧취업 페스티벌 개최 … 재학생 취업 역량 강화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3-11-30 16:07: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융합예술학부의 ‘잡 토크 콘서트’와(위) ‘모의 오디션 컨설팅’(아래) 현장 [사진제공=정화예술대학교]
[CMN]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 커리어매니지먼트센터는 1120일부터 121일까지 2주 동안 ‘2023 진로취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정화예대 재학생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취업박람회 채용관 모의면접 컨설팅 모의 오디션 컨설팅 잡 토크 콘서트 등 4가지 테마로 다양하게 진행됐다.

특히, 120여 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취업박람회 채용관과 산업체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여한 미용예술학부 모의면접 컨설팅’, 최고의 현장 전문가와 함께하는 융합예술학부 모의 오디션 컨설팅잡 토크 콘서트등 학부별 진로설계 및 취업 준비를 위한 맞춤형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목받았다.

취업박람회 채용관은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정화예술대학교 커리어매니지먼트센터 홈페이지 온라인 구인·구직 서비스를 통해 제공됐다. ‘모의면접 컨설팅은 학생들이 취업을 희망하는 산업체 대표 및 인사담당자를 대면으로 만나 모의면접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모의 오디션 컨설팅은 자신의 프로필을 온라인으로 사전 제출한 후 현장 전문가 앞에서 무대를 펼쳐 객관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잡 토크 콘서트는 온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사전 제출 후 현장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는 프로그램으로 참여 학생들이 자신들의 취업 준비 상태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정화예대 한기정 총장은 우리 정화의 인재들이 행복한 일터의 주역을 넘어 세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역량 있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