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힐링 공간 ‘다섯번째계절’ 제주에 상륙

해외 관광객 유치 전망, 청주와 용인에도 2·3호점 오픈 예정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12-04 15:35: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제주도에 음식과 차를 포함한 프리미엄 미용 시술을 즐길 수 있는 힐링센터 다섯번째계절이 지난 1123일에 문을 열었다.

다섯번째계절(대표 오은정)은 미용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시설과 이를 이용하는 고객이 원스톱으로 식사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음식점과 커피숍을 함께 갖춘 프리미엄 힐링 공간이다.

4개 층으로 구성된 다섯번째계절은 1층은 라이브커머스 스테이션, 2층은 철판요리 음식점 3층은 디저트와 차를 마실 수 있는 커피숍, 4층은 미용 시술을 받을 수 있는 피부관리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건물 1층에 마련된 라이브커머스 스테이션은 24시간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돼 모 기업인 시더스 그룹의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전진기지로 활용될 전망이다.

이날 개소식을 맞아 협력업체인 스타포스의 주관아래 중국의 유명 왕홍을 초빙해 화장품을 비롯한 시더스 그룹의 건강식품 등을 7시간에 걸쳐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4층의 미용 시술 시설은 중국 관광객을 겨냥한 프리미엄 공간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따라서 다섯번째계절은 중국 관광객에게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소개하고 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인바운딩 업체들과 협의를 통해 단체 관광객을 유치한다는 방침이다.

이미 시더스 그룹의 임직원들에게 소개돼 당분간은 이들 임직원들이 우선 예약돼 본격적인 관광객 유치 프로그램은 내년에나 정상적으로 가동될 전망이다.

개소식 현장에는 시더스 그룹의 이상은 회장을 비롯한 계열사 임직원들이 대거 참가해 오픈을 축하했다.

이날 개소식에서 시더스 그룹 이상은 회장은 “꽤 오랫동안 준비해 온 다섯번째계절의 오픈을 축하하며 향후 계획했던 사업의 방향과 일치하기를 바란다는 말로 축하를 대신했다.

다섯번째계절 오은정 대표는 주변의 많은 도움으로 무사히 시작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선배들의 조언 부탁드리며 함께 오늘의 영광을 만들어준 직원들에게 무엇보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