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슈제이, 겨울철 남성들의 필수템으로 등극

로션 제형 ‘밀크 톤업 올인원’ 입소문 타며 큰 인기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2-12 오후 3:55: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초겨울 날씨가 계속되면서 예민함에 피부 붉은 기 홍조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이로 인해 외출 전 빠르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크림의 수요가 크게 급증하고 있다.

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는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 제형의 밀크 톤업 올인원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전량이 품절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여러 단계의 레이어링이나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기엔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촉촉한 스킨케어부터 내추럴한 피부 톤업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밀크 톤업 올인원은 매력적이다. 가볍고 얇게 도포되는 발림성과 너무 튀지 않는 반톤업 효과도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느낌을 좋아하는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로 꼽힌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제품으로 인정 받은 밀크 톤업 올인원은 피부 진정 및 미백 등 스킨케어 기능을 충족하는 것은 물론 민감한 피부 타입을 가진 사람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슈제이 관계자는 간편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피부 자신감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밀크 톤업 올인원 제품의 인기가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