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차앤맘’ 튼살 크림·바디 오일 2종 출시

독자 배합 기술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 적용…보습 진정 도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21 15:01: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CMG제약(대표 이주형)은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가 담긴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 바디케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크제로 튼살 크림너리싱 바디 오일이다.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독자 배합해 개발한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을 적용해 예민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준다.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흔적(Mark)을 없앤다(Zero)’의 합성어다. 국내산 구기자 추출물인 CHA-LF와 올리브 추출 스쿠알란, 호호바씨 오일 등을 조합했다. 진정-보습-보호 3단계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크제로 튼살 크림은 급격한 성장이나 체중 증가, 임신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생길 수 있는 튼살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만에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승인받았다.

너리싱 바디 오일은 자연에서 얻은 7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특유의 끈적임 없이 촉촉한 벨벳 보습감과 깊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구기자 추출물과 호호바씨 오일, 올리브 추출 스쿠알란 등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보다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실리콘 오일을 첨가하지 않고, 19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CMG제약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9일부터 131일까지 신제품을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트 품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루오브에서 나온 이치백36’ 가방을 증정한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임신, 체중변화, 성장 등에 따른 튼살, 거친피부, 건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탄력있고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차앤맘은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로 영유아뿐 아니라 가족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