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내 준오아카데미 학장 특임교수 위촉

사이버한국외대, 2024년 K뷰티학부 개설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1-23 10:58: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박시내 준오아카데미 학장을 K뷰티학부 특임교수로 임명했으며 지난 18일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2024년 사이버한국외대 K뷰티학부 특임교수로 위촉된 박시내 준오아카데미 학장은 준오아카데미 학장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준오헤어가 매년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 헤어쇼 ‘JUNO COLLECTION’의 기획과 일반인 대상 준오헤어 디자이너 양성 과정론칭 등을 진행해왔다. 박시내 교수는 특강과 세미나, 기타 교육에 대한 자문 등 사이버한국외대 K뷰티학부 특임교수로서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박시내 교수가 소속될 K뷰티학부는 K-컬처의 확장 가능성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라는 특장점에서 창출할 수 있는 시너지를 극대화해 사이버한국외대가 2024학년도에 신설한 학부다. 향장피부미용 헤어디자인 메이크업/네일아트 K뷰티경영/크리에이터의 네 가지 세부 트랙을 중심으로 한 전문적 이론 및 실습 교육으로 학습 로드맵을 구성하고, 국가공인자격과 민간자격 취득을 대비하는 교과목을 정규 교과과정에 포함했다. 사이버한국외대 K뷰티학부는 130()부터 215()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준오헤어(대표이사 강윤선)202312K-뷰티 교육 및 해외 사업 진출에서 상호 협력 강화와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 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협정을 통해 사이버한국외대는 그간 구축해온 해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현지 언어, 법률, 문화 등 교육과 시장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준오헤어의 글로벌 체인 사업에 협력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