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광채와 입체감 선사, 세럼 하이라이터 2종

피브, 세럼 타입 하이라이터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13 13:55: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헬시 비건 뷰티 브랜드 피브(FEEV)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스프링 컬렉션 ‘Fairy Dance’를 새롭게 선보이며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을 내놨다.

요정의 투명한 날갯짓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영롱한 순간을 모티프로 탄생한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은 수분 에센스를 60% 함유하고 있는 촉촉한 세럼 타입의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다각도로 빛나는 미세 펄 입자가 피부에 은은한 광채와 입체감을 극대화해주고,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각질 부각이나 밀림 없이 본연의 피부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내추럴한 쉬머 광채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툴린과 글리세린 등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20가지 피부 주의 성분 배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하이퍼-핏 쉬머링 세럼은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반짝임을 더하고 싶은 부위 어디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하이라이터로, 흰 기 없이 맑은 볼륨감을 선사해 주는 화이티쉬 핑크 피치 페어리’, 탁한 느낌 없이 내추럴한 볼륨감을 부여해 줄 누디쉬 핑크 선셋 페어리의 두 가지 컬러로 라인업 되어 보다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시켜 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