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텔라, 코엑스 베페 베이비 페어 참가

2월 15~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 D-250 부스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15 11:35: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그레이스는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215~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45회 베페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무스텔라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의 피부 과학 전문가들에 의해 창립되었으며, 75년 이상의 기간 동안 신생아 및 유아 피부를 연구하여 600개 이상의 논문 및 전 세계 140개 이상의 피부 건강을 위한 특허 출원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베페 베이비 페어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관련 대표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코엑스 A, B홀에서 진행되며, ‘무스텔라AD-250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스텔라 부스에서는 신생아 선물세트부터 온 가족 보습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몰 회원가입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의 페어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무스텔라는 이번 페어에서 신제품 스텔라토피아 리피드 리플레니싱 크림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구매 고객에 한해 100% 당첨 럭키 드로우 기회를 제공한다. 스웨덴 프리미엄 아기 유산균의 정석 바이오가이아본품부터 최대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까지 증정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