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제로 데미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살롱 클리닉을 홈케어로! 라인업 최대 35% 할인 혜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20 16:09: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손상모 전용 헤어케어 라인 제로 데미지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 네이버 쇼핑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1일 오전 11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제로 데미지 모발 강화제, 제로 데미지 리페어 샴푸, 제로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3종 모두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살롱 못지 않는 홈케어 노하우부터 실시간 Q&A 등 소통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 라이브 방송 동안 제품 구매 및 구입 인증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제로 데미지는 모다모다가 자체 R&D를 통해 개발한 손상 케어 매커니즘을 적용시킨 신규 라인업이다. 살롱에서 받는 클리닉을 집에서 할 수 있는 제로 데미지 모발 강화제, 손상 모발을 딥하게 관리하는 제로 데미지 리페어 샴푸, 10초만 사용해도 케어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제로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군은 일시적인 모발 표면의 단백질 케어를 넘어 모발 안팎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3중 트리플 케어 시스템인 실크 체인지 콤플렉스가 적용됐다. 실크 체인지 콤플렉스 속 폴리페놀이 케라틴과 결합해 케라틴 단백질 성분이 손상모 표면에 단단히 부착, 끊어진 모발을 건강하게 연결시키며 손상모의 구조를 근본적으로 개선시켜준다.

이와 함께 모다모다는 오는 28일까지 약 일주일 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로 데미지 라인 공식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입 고객 대상으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황진현 모다모다 마케팅팀 실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제로 데미지 라인은 비포 샴푸 제품부터 트리트먼트까지의 구성으로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것처럼 손상모를 케어할 수 있는 라인업이라며, “평소 손상모 케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라면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역대급 혜택은 물론 홈케어 노하우도 함께 확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