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에이징 트렌드 겨냥한 메디앤서 신제품

‘홀리(holy)’와 7개월간 공동 개발…‘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22 00:08: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삼양사(대표 최낙현)가 피부 건강 관리로 노화를 늦춘다는 의미의 이른바 슬로우에이징트렌드에 발맞춰 피부 탄력과 항노화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더마 바이오 브랜드인 메디앤서(MediAnswer)에서 슬로우에이징에 특화된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힌 것.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나답게, 건강하게 시간의 흐름을 받아들이는 슬로우에이징 케어라는 콘셉트 아래 4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holy)’7개월간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슬로우에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개발 과정에서 피부 보습, 탄력, 광채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성분 위주로 엄선해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21일부터 25일까지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하는 선런칭 마켓에서 처음 공개된다.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은 피부 진피층 구성 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콜라겐 로직 콤플렉스30%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콜라겐은 피부 흡수에 용이한 500달톤(Da)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다.

메디앤서는 제품의 피부 흡수율 향상에도 공을 들였다. 그 일환으로 콜라겐 로직 콤플렉스에 리포좀(Liposome) 기술을 적용했다. 리포좀 기술은 3회에 걸쳐 보습 성분을 잘게 쪼개는 방식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인다. 또한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되도록 메디앤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까지 적용했다.

이외에도 피부 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뿐만 아니라 비타민A(레티놀), 비타민B5(판테놀),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 비타민E(토코페롤) 4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에서 슬로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효능을 확인했다.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전후를 비교한 결과 사용 후 4주가 경과한 시점에 피부 보습 27.54% 개선, 모공 부피 21.85% 감소, 눈가 주름 깊이 14.12% 감소, 피부 탄력 7.13% 향상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비타 콜라겐 로직 앰플은 콜라겐에 로직을 세우다라는 제품 콘셉트를 바탕으로 사용 전후 피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역량을 집중했다슬로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