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중국 배우 ‘진철원(陈哲远)’ 모델 발탁

신제품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 출시…브랜드 밸류업 나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23 11:03: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현지 인기 남성 배우인 진철원(陈哲远)’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세련된 이미지를 지닌 배우 진철원이 AGE20’S가 추구하는 감성과 감각을 만족시키는 뷰티라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진천월은 지난해 중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작품 투투장부주(偸偸藏不住)’의 주연이자, 2024 웨이보의 밤에서 라이징스타상(青云飞跃演员)’을 수상한 유명 배우이다.

AGE20’S는 중국 SNS 채널인 웨이보, 샤홍수, 틱톡 등에서 약 1,842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진철원과 함께 라이브 방송 등을 진행하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행사, 브랜드 팬덤 마케팅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AGE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더불어 브랜드의 밸류업을 목적으로 AGE20’S의 럭셔리 라인 신제품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AGE20’S는 모델 발탁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철원과 함께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소개하는 브랜드 영상을 현지 SNS 채널에 공개했다.

AGE20’S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베이스 취향을 반영해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AGE20’S만의 포뮬레이션기술로 개발된 항산화 에센스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특히 고귀함을 상징하는 24K 금과 가죽 소재의 케이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AGE20’S 담당자는 “AGE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브랜드의 고급화 전략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것이다라며 앞으로 브랜드 모델 진철원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