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포뮬러로 ‘더욱 순해진’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징크 100% 무기자차 성분 함유 선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05 11:02: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선케어 라인 전품목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한 품목은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 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 3종과 신제품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 4종이다.

선케어 시장 트렌드에 맞춰 전제품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 및 논나노 순한 포뮬러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를 FSC인증 지류로 리뉴얼 하고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해양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해 유해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포뮬러를 새롭게 구현했다. 자외선 차단 이외에 제품별 효능·효과 강화를 위한 임상 테스트도 완료했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서체와 오렌지 컬러로 디자인을 리뉴얼하며 주목성을 강화했다.

또한, 궁중비책만의 독자 성분인 로얄오지콤플렉스와 피부 진정 효능의 병풀추출물인 생텔라를 함유해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징크 100% 논나노 무기자차 성분으로 아기피부에 더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앞으로도 궁중비책은 아기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