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 성수동에 오픈

건강한 피부가 만드는 긍정적인 변화 ‘SKIN POSITIVE’ 컨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9 14:09: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첫번째, 브랜드 팝업스토어 POSITIVE VIBE(포지티브 바이브)48~28일 동안 LES601 성수에서 오픈한다.

토리든 브랜드 팝업스토어는 건강한 피부가 만드는 긍정적인 변화가 모두의 내일과 주변 환경까지 긍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SKIN POSITIVE’를 시작으로, 나와 닿으며 찾아가는 긍정의 여정을 제안하는 체험형 공간의 컨셉이다.

팝업스토어의 1층은 나의 피부와 표정을 거울 앞에서 마주하며 나의 피부 고민을 체크하고, 피부가 좋아지면 나의 일상은 어떻게 긍정적으로 변화할지 직접 실로 연결하는 LINE MAP과 내가 얻고 싶은 최고의 긍정 키워드와 소소한 운세지를 골라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2층에서는 나의 포지티브 바이브를 찾고, 공유하고 오늘의 바이브를 만끽하는 포지티브한 공간으로써 토리든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다.

토리든 브랜드 담당자는 토리든 만의 컬러와 스토리를 좀 더 진정성 있게 보여드리고 싶어 이번 팝업 스토어를 계획하게 되었다, “많은 소비자들이 토리든 팝업스토어를 통해 건강한 피부가 주는 긍정적인 변화가 일상에서 이어질 수 있는 순간을 직접 경험하고 토리든 제품과 함께 긍정적인 피부변화에서 시작되는 긍정적인 일상이 이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