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뷰티산업학회-그로잉살롱, 전략적 사업 제휴

젊은 미용인 양성‧뷰티숍 비즈니스 사업 상호 협력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4-29 10:56: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뷰티산업학회(회장 윤천성)와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는 최근 뷰티산업의 새로운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그로잉살롱(대표 송현)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지난 319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서울벤처대학교대학원 뷰티산업학 윤천성 교수와 김진숙 교수, 손은선 교수, 김미영 교수, 그로잉살롱 송현 대표가 참석했다.

그로잉살롱(GROWING SALON)은 도전적이며 성장을 추구하는 젊은 뷰티숍 비즈니스 리더들이 참여해 급성장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브랜드 사업으로 확장해 가고 있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윤천성 교수는 오랫동안 뷰티산업에 성장과 기회를 만들어주기 위한 연구와 교육을 하면서 전문적인 젊은 미용인 양성과 뷰티숍 비즈니스에 힘써 온 그로잉살롱과의 협약을 통해 좋은 기회들을 공유하고자 한다뷰티산업에 기여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관계가 오래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로잉살롱 송현 대표는 모두가 항상 배우고 성장하는 것, 내면, 외면, 경제적 모든 삶에 대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그로잉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자 한다. 그것이 그로잉살롱 브랜드의 핵심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