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기술력 응집, 기분 좋은 하루 선사!

스페치알레 시리즈 세럼 샴푸&헤어마스크 신제품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07 12:22: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영진노에비아(대표이사 김용권)는 노에비아 브랜드 최고급 라인인 스페치알레 시리즈를 통해 스페치알레 세럼샴푸’, ‘스페치알레 세럼헤어마스크를 지난달 17일 출시했다.

일본에서는 두피 고민이 있는 고객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 난 시리즈로, 두피를 깨끗하게 비우고 채워주어 두피부터 모발까지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스페치알레 세럼샴푸는 최고급 스킨케어 라인 스페치알레에 배합된 14종류의 성분 함유로 모발과 두피에 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 두피 본연의 힘을 되찾을 수 있게 한다. 주요 성분인 해바라기 씨앗 추출물과 틴네벨리 센나 씨앗 다당체가 배합되어 모발 구조를 강화해 볼륨감을 높여준다. 또한, 두피 냄새의 원인을 차단하고 두피 딥클렌징으로 각질, 두피의 트러블을 케어하는 샴푸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했다.

스페치알레 세럼샴푸와 시리즈로 출시된 스페치알레 세럼헤어마스크는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과 지황 추출물 배합과 14가지 아미노산, 스페치알레 공통 성분 14가지 함유로 모발에 영양 침투력은 물론, CMC를 케어해 모발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으며 손상모 개선과 볼륨 효과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노에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두피 본연의 힘은 물론, 모발까지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노에비아만의 기술력을 응집하여 출시한 상품이라면서 자연유래 성분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상쾌한 샴푸의 사용감과 헤어마스크의 드라마틱한 머릿결 연출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