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신진 아티스트 ‘마닉태그’ 협업 에디션

쿨 실버 패키지 ‘비벨벳 쿨앤칠 에디션’ 무신사 단독 선론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09 12:03: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신진 아티스트와 협업한 비벨벳 쿨앤칠 에디션을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촘촘한 모공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의 한정 에디션으로 신진 작가 마닉태그(Manic Tag)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마닉태그는 개인 고유의 에너지 파장을 실버 오브제로 형상화하는 신진 아티스트다. 이번 에디션은 마닉태그의 시그니처인 실버를 에스쁘아 감성으로 재탄생시켜 시원하면서 청량한 매력이 느껴지는 쿨 실버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선보였다.

특히, 쿨 실버 컬러가 더욱 돋보이도록 패키지 안쪽에는 에스쁘아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적용했다. 이름 그대로 쿨(Cool)하면서 칠(Chill), 서늘하고 대담함이 느껴지면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한 존재감을 선사한다. 과하지 않은 간결한 요소들로 미적 완성도를 높여 성별 관계없는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에스쁘아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비벨벳 쿨앤칠 에디션구매자 대상으로 마닉태그와 협업한 쿨앤칠 실버백을 한정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굿즈와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