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K뷰티 성지 DDP서 ‘뉴로글로우’ 전시 개최
외국인 관광객으로 붐벼…글로벌 뷰티 브랜드 입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13 08:06:43]
[CN]
달바(d’Alba)
가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
뉴로글로우>
전시를 DDP
내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뷰티복합문화공간 ‘Bthe B’
에서 오는 6
월 30
일까지 두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
달바’
의 시그니처 탄력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
비거너리 바이 달바’
의 메인 테이스트 샤인머스캣을 필두로 선보이는 뷰티&
헬시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내추럴한 감각이 돋보이는 이번 전시는 ‘
달바’
와 ‘
비거너리 바이 달바’
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그린,
그리고 달바 베스트셀러 톤업 선크림을 상징하는 핑크 컬러로 공간을 연출하며 눈길을 끌었다.
전시는 크게 3
존으로 구성되었다. A
존에서는 ‘
달바’
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 제품인 ‘
비건 미스트 세럼’, B
존에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
비건 톤업 선크림’
과 ‘NEW
톤업 선크림 퍼플’, C
존에서는 ‘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젤리’
를 비롯한 ‘
비거너리 바이 달바’
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달바 브랜드 담당자는 “
이번 전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
이라며, “
해외매출 성장이 두드러지는 시점에 국내 관람객 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람객까지 달바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베스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뜻깊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