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와 협업해 ‘AGE20’SX오야니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 캐주얼 하면서도 모던함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오야니와 함께 시즌 트렌드 컬러인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를 담은 디자인 컬래버를 진행했다.
이번 에디션은 부드러운 레더 소재의 케이스에 오야니의 대표 색상인 브라운 무드를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한 △벨벳 래스팅 팩트를 비롯해 △벨벳 헤이즈 블러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등 3종의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전 기획세트에는 오야니 한정판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AGE20’S는 오야니 컬래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밤파데 한번 발라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의 텍스처와 잘 익은 밤 열매의 촉촉하고 매끈한 질감을 연계한 독창적인 콘셉트로 기획됐다.
특히 밤 열매의 표면과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밤 제형의 ‘벨벳 래스팅 팩트’의 특징을 캠페인과 결합했다. 이외에도 워터리 벨벳 제형의 ‘벨벳 헤이즈 블러셔’,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글래스 에센스 팩트’ 등 각 제품의 핵심 특징을 캠페인에 담아냈다.
AGE20’S는 이번 밤파데 한번 발라밤 캠페인을 통해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AGE20’S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인 AGE20’S 벨벳 래스팅 팩트를 비롯해 벨벳 헤이즈 블러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에 오야니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더해 한층 더 감각적인 기획세트를 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