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킷(hakit), 온라인 판매채널 확대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브랜드...MZ세대 인기 플랫폼 입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11-19 14:44: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하킷(hakit) [사진제공=아이스크리에이티브]

[CMN]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자사 PB 메이크업 브랜드 하킷(hakit)이 W컨셉, 무신사, 스타일쉐어, 언니의파우치에 잇따라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채널 확대에 나섰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하킷은 국내 탑 티어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소속된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첫 뷰티 브랜드로, 수많은 뷰티 제품들을 경험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자주 사용하는 애착템이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현재 하킷은 10월 공식 론칭 이후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커머스 플랫폼 커밋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하킷은 핵심 타깃 공략을 가속화하기 위해 국내 온라인 플랫폼 추가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유통채널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하킷 브랜드 매니지먼트팀 박종현 팀장은 ';크리에이터와 관련 깊은 브랜드인만큼 그들의 주된 팬층을 고객화시키기 위한 전략을 따르고 있다';며 ';크리에이터의 주된 팬층인 MZ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이들이 많이 찾는 플랫폼인 W컨셉, 무신사, 스타일쉐어, 언니의파우치에 입점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각 플랫폼에는 하킷의 첫번째 컬렉션인 펀 레이어링(FUN LAYERING) 품목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펀 레이어링 컬렉션은 '오늘의 무드대로 쌓여가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레이어 퍼지 틴트(4종), 레이어 슬림 브로우(2종), 익스텐션 브로우&래쉬, 홀리몰리 아이포인트 브러시로 구성돼 있다.


한편, 하킷은 국내 온라인 플랫폼뿐 아니라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과 라쿠텐 입점 및 일본어 SNS 채널을 개설하는 등 일본 시장 진출에도 시동을 걸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