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홀리마켓 오픈 1시간 만에 1억 원대 매출

46만 뷰티 유튜버 '홀리' 진행…마켓 종료 후 재입고 문의 빗발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0-23 14:52: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마펌이 레페리 전속 크리에이터 홀리더마펌X홀리마켓을 진행해 목표 매출액을 조기 달성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마켓 오픈 10여 분 만에 세트 단품 판매량 7천개를 돌파하였으며, 50여 분 만에 매출 1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홀리마켓에서는 더마펌 수딩 리페어 R4 라인의 대표 제품 3(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수딩 리페어 토너 R4 수딩 리페어 크림 R4)의 다채로운 구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고 무료 배송,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홀리가 20통 이상 사용했다고 밝힌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본품과 리필 2개 세트는 5분 만에 품절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수딩 리페어 토너, 크림 2개 세트 역시 초기 물량이 완판되어 2차 재고까지 오픈했으며, 마켓 종료 후에도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다.

이번 마켓에서 판매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은 홀리가 5개월 이상 직접 사용하며 기능성, 사용감 등을 경험한 제품이다. 홀리가 지난 5월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를 소개한 뒤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이 품절되었고, 제품 입고 문의와 마켓 오픈 요청이 빗발치기도 했다.

더마펌 마케팅본부 김윤정 이사는 이번 마켓의 성과는 더마펌만의 R&D 기술로 탄생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의 제품력과 더마펌 찐팬인 홀리의 셀링 파워가 시너지를 발휘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차별화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펌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