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 예방은 영구치부터~

메디안, 미니언즈 키즈 치약 출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6-04-21 19:29: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아모레퍼시픽 구강케어 브랜드 메디안(www.median433.co.kr)이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충치 예방 치약, 메디안 키즈 치약을 이달말 출시한다.


메디안이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충치 예방 치약, 메디안 키즈 치약을 이달말 출시한다.

21일 메디안에 따르면 메디안 키즈 치약은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6세 이상 아이들의 치아 특성을 고려해 메디안의 충치예방시스템TM을 적용, 불소와 글리세로인산칼슘의 복합처방으로 충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들을 위해 SLS(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색소, 사카린을 배제했다.


메디안 키즈 치약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와 콜라보해 디자인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민트와 체리쥬빌레 2가지 향으로 즐거운 양치 시간을 통해 건강한 양치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메디안은 미니언즈 치약 출시와 더불어 치약 및 칫솔, 헤드캡,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메디안 미니언즈 어린이 양치키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안 미니언즈 치약/칫솔은 4월말, 양치키트는 5월 초부터 구입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