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화장품 어울(Oull) 서포터즈 본격 활동

20명 발대식 가져…온오프라인 통해 고객과 소통 나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6-07 16:04: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인천화장품 공동브랜드 ‘어울(Oull)’의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될 ‘제 1기 서포터즈’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인천시와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는 지난 2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미추홀타워 20층 미추홀관에서 서포터즈 20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서포터즈는 오는 연말까지 어울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하고, SNS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상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게 된다.


공개모집 및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된 서포터즈는 뷰티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트렌드를 리드하는 대학생과 시민들로 구성됐다.


시와 인천TP는 서포터즈의 원활한 활동을 돕기 위해 화장품과 활동비를 지원하는 한편 우수한 활동을 벌인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서는 화장품 OEM·ODM 개발 전문업체 베스트솔루션 최영근 연구소장이 ‘화장품 성분 제대로 알기’라는 주제를 통해 화장품 원료 및 안전한 화장품 선별 노하우 등을 강연해 호응을 얻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