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팩토리, 토트넘 콜라보 에디션 첫선

맨즈밤, 올인원 에센스, 폼클렌저로 구성 … 11번가 단독판매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6-19 16:55: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가 11번가 단독 판매 기념으로 ‘에너지팩토리×토트넘 홋스퍼 스킨핏 맨즈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너지팩토리X토트넘 홋스퍼 스킨핏 맨즈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킨핏 맨즈밤 50ml(어두운 피부용), 올인원 에센스 50ml, 페이셜 폼 클렌저 50ml로 구성됐다. 또 제품 구매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자 선착순 2,000명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정품 스포츠 보틀을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 샘플 2ml 10매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에너지팩토리 스포츠선크림과 토트넘 타월 기획세트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기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 스페셜 에디션의 스킨핏 맨즈밤(어두운 피부용)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컬러캡슐이 터져나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으로 보정할 수 있으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 유분을 조절해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또 셔츠에 묻어나는 현상도 개선했다.


올인원 에센스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처방 등 6가지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남성 피부에 적합한 마카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만들어 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페이셜 폼 클렌저는 썬크림과 BB크림, 각질케어, 세안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스마트한 클렌저다. 편백수, 홍삼, 인삼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한편, 코스모코스가 콜라보레이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토트넘 홋스퍼는 대표적인 영국 프리미어리그 구단이며 2015년 축구선수 손흥민이 이적한 뒤 맹활약을 하고 있어 국내에서도 상당수 팬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