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몬스터, 롯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인기템 당근패드 등 9종 판매 … 소비 체험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12-05 10:58: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세라젬헬스앤뷰티의 피부 고민 솔루션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지난달 26일 잠실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에 신규 오픈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벨라몬스터는 온앤더뷰티에 베스트셀러 등 총 9종을 입점,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뷰티 유튜버 사이에서 끊임없는 인기를 얻으며 연이은 완판으로 화제를 모았던 ‘당근패드’와 최근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몰이중인 ‘당근 시카 세럼’, ‘당근 시카 크림’, ‘당근 시카 폼’도 만날 수 있다.


‘당근패드’는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생템’이라는 애칭을 얻고 꾸준히 베스트 제품에 오를 만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당근 시카 라인은 병풀추출물과 야생 당근씨 오일이 다량 함유돼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피부 수분 충전과 진정에 효과적이란 점을 내세웠다.


이밖에도 비타민 C가 가득한 깔라만시 추출물과 미백 기능성 성분을 담아 피부 잡티를 케어해주는 ‘깔라만시 패드’와 ‘깔라만시 앰플’, 쿨링감으로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수박패드’ 등이 입점,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만날 수 있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벨라몬스터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