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스킨,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미국 진출 발판 글로벌 뷰티 시장 입지 확대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9-08-14 15:28: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이 글로벌 유통 업체인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완료 했다. 앞서 일본, 러시아 등 해외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경험과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주 시장 분석을 마치고 미국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렛미스킨 시그니처 제품인 ‘울트라 H2O 모델링 팩’ 3종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워 론칭 2주만에 초도물량을 모두 소진하고 긴급 발주를 받아 한국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입증했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도 캡슐 모양의 귀여운 용기로 일명 ‘알약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끈 제품이다. 파우더 타입이 아닌 겔 타입의 1제와 유효 성분이 가득한 에센스 타입의 2제를 알약 용기에 섞는 방식으로 물양 조절이나 혼합 비율의 걱정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모델링 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렛미스킨 관계자는 “수많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파트너십을 맺는 미국 코스트코몰에 입점해 기쁘다. 렛미스킨 브랜드 스토리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는 의미”라며 “미국 진출을 발판으로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