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와 컬리스튜디오를 전개하는 에프앤코(대표이사 김창수)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권리NGO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청소년들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전달했다.
에프앤코는 코로나19로 인해 유난히 길게 느껴진 동절기가 끝나고 다가온 따뜻한 봄을 맞아,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프앤코는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와 ‘디어 하이드레이션 인텐스 에센스’,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 등 청소년들이 사용하기 좋은 순한 스킨케어를 세트로 구성해 각 아동권리NGO에 600개씩 총 1200개 제품을 전달했다.
기부 제품인 디어 하이드레이션 라인 3종은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토너’, 수분을 가득 모으고 있던 워터젤이 맑은 수분으로 바뀌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인텐스 에센스’, 피부를 감싸는 얇은 수분막이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이다.
에프앤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 유난히 외로움을 겪고 있을 취약계층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이번 기부를 준비했다”며 “에프앤코는 향후에도 사회 곳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리스트
인기기사 TOP 10
2026년 뷰티 시장, 정교한 ‘탐색의 시대’로 진입
월 300만 원도 못 버는 미용실 ‘67.7%’
‘제로이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2년 연속 대상 영예
美 20대는 모두 아는 K뷰티, 최고 강점은 ‘고품질·가격’
[CMN 마케팅리뷰]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확장·기술 혁신’
새해 화장품 제조업 ‘확장경영’ 비중 높아
EOA, 모공 지우개 디바이스 ‘풀텐자’ 조기 완판
2025년 화장품 생산실적 보고, 2월 28일까지
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피부에 스며드는 건강한 말차 에너지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