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아띠베뷰티로 "젊음 선물하세요"

얼리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이노리프' 할인 프로모션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5-07 16:41: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기념일이 가득한 5월, 색다른 선물을 준비하고 하는 이들에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줘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이노리프’를 제안한다.


아띠베뷰티는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이노리프를 40% 할인 판매하며, 전용 수분 젤인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젤 II’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띠베뷰티 이노리프는 피부에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적은 자극으로 탄력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며, 눈가나 입가, 코 주변 등까지 집중 관리가 가능해 기존 디바이스로는 관리하기 어려웠던 부위까지 케어해 줄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또한 이노리프는 모션 센싱 기술을 적용해 동일한 부위에 초음파가 조사되는 것을 방지해 주며, 초소형 디바이스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때에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예전에는 효도 관광이나 건강식품 등이 가정의 달 선물로 대세였던 것과 달리 요즘은 젊게 사는 것에 대한 열망이 높아지면서 ‘효도 성형’이 이색 선물로 인기가 좋다”며 “고가의 시술 등이 부담스럽다면 저자극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 이노리프를 선물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