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중 쿨링 효과 적용한 전신용 패치

메디테라피, 쿨링 패치 '힐링 쿨바디'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6-22 13:52: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홈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전신용 패치 ‘힐링 쿨바디’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디테라피 힐링 쿨바디는 쉽게 뭉치거나 뻐근해지는 신체 부위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전신용 패치로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인 ‘힐링’ 라인의 신제품이다. 목과 어깨, 종아리 등 넓고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없이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이번 신제품은 감온, 냉각, 순환의 3중 쿨링 효과를 적용해 쿨링감을 극대화했다. 수분 함량이 높은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몸에 부착하는 순간 수분이 기화해 냉찜질을 하는 듯한 즉각적인 냉감을 제공한다. 피부 순환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녹나무 추출 성분인 캠퍼와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도 함유돼 피부 깊숙이 강력한 시원함을 전한다.


특히,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크레오라(Creora) 소재로 제작돼 막혀 있던 피부와 근육 사이의 공간을 확장시켜 정체되어 있는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순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