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콕스 서울컨벤션고등학교와 산합협력 체결

창의적 인재 확보, 신규 브랜드 마케팅 등 시너지 기대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12-21 14:49: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종합유통 전문플랫폼 기반의 브랜드 기업 티콕스(대표 박세진)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지정 컨벤션 특성화고등학교로 지정된 서울컨벤션고등학교와 지난달 30일 산업기술 개발과 경영실효성 향상을 위한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 MOU 체결을 통해 티콕스와 서울컨벤션고등학교는 학교에서 배출되는 우수한 인재를 추천받아 채용하는 동시에, 기업이 필요로 하는 실무 위주의 현장 교육프로그램을 제안해 개발하는 산학협력 통합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티콕스는 이번 MOU를 통해 최근 론칭한 자사 브랜드 아이포레스트(eyeforest)의 마케팅 전략 운영에 있어 참신하고 창의적인 인재를 확보하고, 향후 신제품 개발과 디자이너 인턴십 등 다양한 분야로도 채용을 확대할 계획임을 밝혔다.


티콕스의 아이포레스트는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2020 스타벤처 MVP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론칭한 브랜드다. 전북 임실 서리태 추출물이 함유된 속눈썹영양제를 출시해 국내외 유통채널을 확장 중이다.


박세진 티콕스 대표는 “이번 산학협력 MOU를 통해 양사간 우수한 인재확보 및 취업률 증대라는 큰 시너지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업 경쟁력을 재고할 수 있도록 우수한 인재영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