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신개념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협업

한정판 제품 출시, '아모레 부산'서 팝업 스토어 선보여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8-11 00:40: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신개념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화제다.

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으로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주 소비층인 MZ 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나이스웨더가 비레디와 마찬가지로 단순한 소비에서 나아가 문화적 소비를 지향한다는 브랜드 가치관에서 공통점을 발견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협업 기간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된다. 비레디 대표 제품인 블루 쿠션’, ‘블루 수분 선크림’, ‘웨이크업 생기 립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남성들이 일상에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샤코슈와 카드케이스도 출시된다.

8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아모레 부산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두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청량한 블루를 활용해 비레디 포 나이스웨더 온더 블루 비치를 테마로 구성했다. 무더운 여름, 도심 속 푸른 비치바에서 두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비레디와 나이스웨더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810일부터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에 위치한 아모레 용산매장과 비레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올리브영, 22일부터는 무신사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