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4호 매장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와 샘플링 오픈 이벤트 동시 진행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0-30 14:01: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지난 24,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한국 공식 4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작년 12, 공식 1호 매장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뛰어난 제품력을 통해 효과 그 이상의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이러한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무역센터점, 판교점 오픈에 이어 목동점에서도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를 만나 볼 수 있게 된 것.

현대백화점 목동점 1층에 위치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4호 매장은 혁신적인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한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컨셉을 반영했다. 브랜드 철학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1:1 컨설테이션이 가능한 블루 리뉴얼 존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와 베스트 셀러 품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루 아이코닉 디스플레이존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매장 내부는 브랜드 대표 컬러인 코발트 블루와 코퍼 골드로 디자인되어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이번 4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매니저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 런칭 1년만에 4호점까지 오픈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춰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제품 경험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