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미용사회중앙회 주최 ‘미용인 골프대회’ 열린다

5월 21일 청주 세레니티CC서 ‘제1회 K-Beauty 골프 챔피언십’ 개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5-04 00:02: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이선심)가 주최하는 미용인 골프대회가 오는 521일 충북 청주시 세레니티CC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대한미용사회중앙회가 처음 개최하는 골프대회로 회원들의 건강증진과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선심 중앙회장은 우리 미용인들의 위상이 과거보다는 몰라보게 올라갔고, 전국적으로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다우리 중앙회가 골프를 즐기는 미용인들을 위한 대회를 개최해서 미용인들의 위상을 제고하고, 회원들은 친목을 다지고 중앙회 협력사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행사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는 4명씩 조를 이룬 40여 팀이 경기에 참가하며, 경기에는 참가하지 않지만 응원하기 위해 들른 갤러리 등 2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시상과 선물로 참가자들이 즐겁게 운동하고 친목을 다지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앙회 관계자는 일부에서는 골프대회가 시기상조라는 지적도 있지만 골프라는 운동이 대중화됐고 실제로 많은 미용인들이 즐기고 있으며 미용인들의 경제적, 사회적 위상이 달라졌기 때문에 요구하는 분들이 많았다성공적인 대회로 정착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첫 대회 개최의 의미를 설명했다.

중앙회는 올해 1회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향후 2회 대회부터는 전국의 스크린 골프장을 이용해서 온라인으로 지역별 예선을 치른 뒤 본선 대회를 필드에서 개최하는 방향으로 발전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중앙회는 오는 626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중앙회 현안 및 예결산 의결과 개정 필요성이 제기된 조항들에 대한 정관 개정도 추진 중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