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린, 브랜드 앰버서더로 ‘강혜원’ 발탁

“내 입술 배리어, 젤리코팅 바세린 립테라피” 새 캠페인 공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09 11:57: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유니레버의 토털 보습 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이 배우 강혜원2024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강혜원과 함께한 바세린 립테라피 화보와 광고를 공개했다. 바세린 립테라피는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150년 전통 바세린의 립케어 브랜드다.

바세린의 새 얼굴이 된 강혜원은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강선화 역을 연기해 차세대 배우로서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순수하면서도 깨끗하고 건강한 매력이 바세린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되었다. 실제 바세린 립테라피의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사용해왔다고 밝힌 강혜원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024 바세린 립테라피 캠페인은 내 입술 배리어, 젤리 코팅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오리지널 바세린 젤리를 함유한 바세린 립테라피가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기 쉬운 입술을 건강하게 지켜준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입술은 바세린 오리지널 젤리로 지켜주어야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바세린은 영상 광고는 물론, 브랜드 인스타그램,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오리지널 바세린의 젤리 코팅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 앰버서더인 강혜원과 함께 Z세대들에게 친숙함과 동시에 새로워진 바세린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바세린 립테라피는 오리지널 젤리가 함유된 다양한 제품들로 한국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립테라피 7g 제품은 10년 가까이 사랑 받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작년에 한정판으로 선보인 립테라피 컬러+케어 스틱은 출시시점 이후 현재까지 지속 성장하며 한정판을 넘어서 정식 출시된 바 있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팀 바세린 브랜드매니저 양선아 과장은 젤리 코팅으로 입술을 강력하게 지켜주는 바세린 립케어의 차별성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길 바라며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특히 시중의 유사품과 다른 유니레버 오리지널 바세린 립케어의 탁월한 보습력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