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아마존 뷰티 인 서울’ 9월 19일 개최
브랜드‧이커머스‧투자‧트렌드 리더, 코엑스 그랜드볼룸 집결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8-21 오후 2:19:10]

[CMN 심재영 기자]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대표 신화숙)는 오는 9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2025 아마존 뷰티 인 서울’을 개최한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한국콜마가 함께 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이번 행사는 K-뷰티만을 위한 대규모 컨퍼런스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는 △핵심 시장 소비 트렌드 데이터 △K-뷰티 브랜드의 성공 노하우 △인플루언서와 VC의 공략법 등을 다룬다. 브랜드, 이커머스, 투자, 트렌드, 콘텐츠 등 각 분야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어서 글로벌 무대의 중심에 서길 원하는 K-뷰티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국, 일본, 중동, 호주 등 아마존 글로벌 리더십 팀이 글로벌 핵심 시장의 소비 트렌드를 전하고, K-뷰티 시가총액 1위인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일본에서 K-뷰티를 리딩하는 VT코스메틱 최철호 부사장, 맨즈 그루잉 브랜드 두잉왓 김정원 대표가 성공 노하우를 전수한다.
일본 2030의 워너비 뷰티 인플루언서인 노조미 마에다(Nozomi Maeda), 경제 시사 크리에이터 슈카, 스타 유튜버에서 뷰티 사업가로 변신한 박막례 대표도 강연자로 무대에 선다.
또한, 뷰티 산업을 리딩하는 벤처캐피털리스트 신세계 VC 시그나이트 이새봄 디렉터가 K-뷰티의 잠재력과 투자 포인트를, 트렌디어 AI 천계성 대표가 AI가 바꾸는 K-뷰티의 성공 공식을 강연한다.
마지막 순서로 지난 한해 동안 아마존에서 두각을 보인 K-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는 어워드 시상식과 참석자를 대상으로 하는 럭키드로우 등이 마련돼 있다.
오프라인 행사장에는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아마존 셀러 입점을 위한 상담 부스 등이 마련될 에정이다.
컨퍼런스 참석 희망자는 온라인을 통해 개별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사전 등록 신청 링크는 다음과 같다. https://sell.amazon.co.kr/amazon-beauty-in-seoul?ld=EMKRSOALGNMKTMMGT1221108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