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지난달 29일 다이소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5월 1일부터 전국 약 1600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새로운 구성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모다모다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건강한 새치 커버 습관을 제안한다.
앞서 모다모다는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기반한 성분 업그레이드로 식약처 기능성 인증 완료에 이어 유럽 CPNP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안전성을 검증받아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며 성공적으로 시장을 확장해왔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국내 대표 유통채널로 부상한 다이소와 함께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최근 다이소가 ‘뷰티 성지’로 떠오르며 브랜드 간 치열한 입점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모다모다는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다이소 입점에 성공했다. 더불어 산소 차단용기에 이어 새롭게 개발한 특수 파우치 패키지를 적용해 다이소의 까다로운 입점 기준을 통과했다.
이에 모다모다는 ‘모두의 건강한 두피를 위한 다른 생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10년 연구 결실이 집약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다. 입점 제품은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6g, 7개입) ▲새치 올커버 스틱(2color) ▲실크 물염색(2color, 2개입)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로 총 4종 구성이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다이소가 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유통 채널로 자리 잡음에 따라, 전국 다이소 매장을 통한 높은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새치케어를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다이소 한정 패키지 및 미니 사이즈 구성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 유입과 함께 브랜드 경험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