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이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 출시를 기념한 올리브영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이번 신제품으로 올리브영 라이브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새롭게 선보인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결과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는 고기능 광채 케어 세럼이다. 퍼셀만의 독자 성분 조합인 픽셀바이옴™ 유산균, 펩타이드, 비타민, 확정세포배양액9를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신제품은 올리브영이 매월 주목하는 한정 신상품으로 구성되는 4월 쇼케이스 상품으로 선정됐다. 출시와 함께 진행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에서는 목표 매출액을 초과 달성하며 퍼셀 브랜드 단일 품목 기준으로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퍼셀 관계자는 “퍼셀은 독자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확실한 피부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집념의 연구로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효과적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