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한스킨은 20년 동안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디디 버스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의 런칭 일정에 맞춰 총 21대의 ‘디디 버스’를 운영하며, 서울 전역을 순회하는 디디 버스를 찾아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의 광고를 촬영해 지정 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일부를 추첨해 정품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6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지난 9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런칭 한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카테고리 구매 랭킹에서 2위까지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이번 여름 무조건 사야 하는 파운데이션”,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지속되어 수정 화장할 필요가 없다” 등의 긍정 후기가 지속되고 있다.
‘코드온 디디 크림 파운데이션’은 피부 모공 하나하나 밀착되어 처음 바른 그대로 오랜 시간 무결점 피부를 유지해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테크닉 없이도 바르기 쉬운 크림 같은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주름과 미세한 모공까지 매끈하게 채워 완벽한 밀착력을 선사한다.
수분, 모공, 탄력을 케어해 주는 3가지 시너지 성분들을 포함한 스킨케어링 성분들이 66% 이상 함유돼 하루 종일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톤과 메이크업 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옵션을 마련했다.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한 19NC 포슬린, 21N 라이트 베이지, 23N 내추럴 베이지를 비롯해, 12C 페어는 하이라이터용, 32NW 딥베이지는 쉐딩용으로 활용 가능해 제품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한스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와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