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올영 매장 진출

“고현정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코이의 베스트셀러” 호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8-25 오후 1:32: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배우 고현정의 뷰티 철학을 담은 코이(Koy)가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을 20일부터 주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코이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기획세트를 오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만 8천 원대에 선보인다. 이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 50ml와 10ml 미니 2개를 함께 증정한다.

코이의 ‘플로우 리프팅 랩핑 크림’은 지난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입지를 다져온 제품이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판교점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 공식 매장을 운영하며 인지도를 높여왔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올리브영N 성수에 먼저 입점한 뒤 홍대 타운, 코엑스몰점, 압구정로데오역점을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를 넓혔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코이 관계자는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형성된 브랜드 팬층과 입소문에 힘입어 오프라인 유통 확대를 본격화하게 됐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코이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