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씨엠에스랩, 군 기관에 1억 상당 제품 기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2-24 오후 2:11: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가 연말을 맞아 육군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및 특수전학교 등 3개 군 기관에 1억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미래의 국방을 책임질 생도들과 현역 장병들의 복지 향상과 건강한 피부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셀퓨전씨의 인기 제품인 ▲레이저 UV 썬스크린 35ML 더블 세트 ▲포스트 알파 쿨링 스킨 부스터 세럼 2종이다.

셀퓨전씨는 군 장병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온 바 있다. 2018년 8월에는 폭염 속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육군 제7사단에 약 3천만 원 상당의 ‘퍼스트 쿨링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다.

이어 2019년 4월에는 레바논으로 파병되는 동명부대 22진 장병들에게 선크림·크림·마스크팩·클렌징 제품 등 약 6천만 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을 지원하며 국내외에서 국방의 임무에 헌신하는 군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이진수 씨엠에스랩 대표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생도들과 장병들이 건강하고 자신감 있게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준비했다”라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고, 앞으로도 국방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