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30 참여율 70%… MZ세대 신뢰하는 ‘국민 클렌징폼’ 입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6-01-07 오후 2:06: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파인투데이의 스킨케어 토탈 브랜드 센카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클렌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26년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올해 조사는 소비자 설문을 통해 각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를 종합 평가해 부문별 최고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센카는 이번 조사에서 경쟁 브랜드들을 제치고 가장 높은 브랜드 만족도를 기록하며 클렌저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참여자 구성에서 20대와 30대가 전체의 약 7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나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사이에서 센카의 탄탄한 입지와 높은 선호도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센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받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특히 2030세대의 뜨거운 지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한 만큼 소비자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력과 즐거운 클렌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