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패스, 중국 티몰, 징동닷컴 동시 입점

중국 최대 온라인몰내 단독 온라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8-29 21:02: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라파스(대표이사 정도현)의 프리미엄 마이크로니들 패치 아크로패스가 중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종합 쇼핑몰인 티몰(www.Tmall.com)과 징동닷컴(www.JD.com)에 동시 입점, 27일부터 공식 판매에 들어갔다.


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는 중국 최대 인터넷 종합 쇼핑몰인 티몰은 가전제품과 의류, 화장품, 패션 등 7만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아크로패스는 티몰 내 브랜드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27일부터 대표 제품인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아이존 케어와 스마일라인 케어, 멀티 스팟 케어를 판매한다.


아크로패스는 같은 날 약 10만여 개의 숍이 입점해 있는 중국 대규모 온라인 쇼핑몰 징동닷컴에도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미국, 일본에 이어 중국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파스의 해외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티몰, 징동닷컴 동시 입점을 통해 이제 중국에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아크로패스의 프리미엄 마이크로니들 패치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아크로패스가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패치 시장에서 가장 먼저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만큼 중국 소비자들에게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방식의 피부 관리법을 제안하며 프리미엄 마이크로니들 패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크로패스는 티몰과 징동닷컴 입점을 기념해 각 쇼핑몰에서 아크로패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아크로패스 마이크로니들 패치의 즉각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아이존 케어 1회 사용분(2매입)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