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뷰티 인플루언서 육성 나섰다

패션&뷰티 온라인 매체 Bnt월드뉴스와 MOU 체결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9-10-22 11:24: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한메직협(회장 안미려, 오른쪽)은 bnt월드뷰티(대표 박병국, 왼쪽)와 인플루언서 육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한메직협]

[CMN]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8일 패션&뷰티 전문 온라인 매체 bnt월드뉴스(대표 박병국)와 셀럽 뷰티 인플루언서 발굴, 육성과 관련한 MOU를 체결했다.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양 기관은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를 발굴, 육성하고 이들이 관련 분야 대표 셀럽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협조할 예정이다. 특히 다재다능한 인플루언서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뷰티 브랜드 모델, 커머스 활동, 브랜드 개발, 마케팅 활동들을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메직협 측에 따르면 bnt는 패션, 뷰티, 연예, 한류, 문화예술 전문 미디어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역량 있는 육성 인재를 통해 한류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채널을 아우르는 인플루언서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한메직협은 오는 11월 2일 제12회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를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대회에 ㈜비엔티에스, ㈜비앤블랑, ㈜FICC, ㈜에스엘바이오텍, ㈜원커넥션, 유튜버 블랑두부, 이지인, 신쿡 등에 트로피를 수여하고 1기 뷰티인플루언서 김미정(@sugarbee_mj), 심수진(@sjmadusa), 이지선(@sunnybbong7553), 이지인(@leejiin_s2) 등 4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앞으로 이들은 한메직협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