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상품기획자 취업 위한 온라인 클래스 오픈

굿즈컴퍼니, 언택트 시대 발맞춰 우화만 앱내 강의 론칭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8-14 13:57: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스타트업 굿즈컴퍼니(대표 김도연)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추세에 발맞춰 자사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우화만(우리같이 화장품 만들어 볼래?)에 온라인 클래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우화만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해 10월부터 진행한 아카데미 강의가 큰 호응을 얻었지만 상반기 코로나 사태로 진행하지 못하면서 서포터즈들의 아쉬움이 컸다. 굿즈컴퍼니 김도연 대표는 “우화만 뷰티 서포터즈 지원자 중 83%가 미래 화장품 상품기획자와 화장품 MD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 대학생이기에 우화만 앱내 온라인 클래스를 오픈해 모든 수료자들이 수강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클래스에는 우화만의 대표상품인 오삭핸드겔을 출시한 현직 상품기획자인 유에스더 씨와 패키지 디자이너 김성훈 씨가 모든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총 12강으로 구성된 강의는 8월 13일부터 서포터즈들에게 매주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한다. 우화만 뷰티 서포터즈 모집은 우화만 앱을 통해 진행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