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틈까지 촘촘하게 채우는 수분 밀도 케어

고운세상,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7-22 13:32: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탄성 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11가지 히알루론산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수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반복되는 건조 피부를 위한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보습력을 전달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탄성 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11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17가지 아미노산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지속력을 높여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또 전 제품이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부스팅 토너와 캡슐 에센스, 컴포팅 에멀전, 워터리 젤 크림, 인텐시브 크림, 에센스 핏 마스크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하이드라 아쿠아 부스팅 토너는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여주는 저자극 수분 부스팅 토너다. 북유럽 자작나무 유래 아쿠아씰 성분이 건조한 피부의 수분 통로를 새롭게 열어, 저점도 토너 제형의 빠른 수분 전달을 돕는다.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는 히알루론산이 순수비타민C를 감싼 이중 캡슐 에센스가 건조한 피부에 맑고 촉촉한 광채를 선사하는 수분 에센스다. 캡슐에 비타민을 담아 안정적으로 유효물질을 전달하며, 토출 시 미세하게 깨지는 캡슐이 피부 흡수력을 높여준다. 보습, 밀도, 미백, 주름,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5-in-1 멀티 에센스로, 약산성 저자극 포뮬라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은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고보습 로션이다. 히알루론산과 프로바이오틱스로 이뤄진 ‘더모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부드러운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이밖에도 하이드라 아쿠라 라인은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잠재우는 쿨 수딩 크림과 워터리 젤 크림, 프로 비타민D 함유로 탄탄한 보습 장벽 케어를 돕는 고보습 솔루션 인텐시브 크림, 수분광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담은 고밀도 수분 밀착 마스크인 에센스 핏 마스크를 갖췄다. 전 제품 모두 닥터지 자사몰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전 제품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제품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 주는 보다 진화한 수분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장벽의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히 채울 수 있는 탄성 리포좀 기술을 적용했다”며 “평소 반복되는 건조함과 예민한 피부로 고민을 호소하는 사용자들에게 촘촘하고 밀도 높은 수분 공급은 물론, 탄탄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토털 수분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