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 디렉터파이 '착한 박스' 이벤트 참여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1-04 11:25: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이 디렉터파이의 ‘2021 앰플 부문 Top of Top’ 선정에 이어 ‘착한 박스’ 이벤트에도 참여한다.


디렉터파이는 뷰티 디렉터인 피현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화장품 성분을 깐깐하게 비교, 분석해 일명 ‘착한 화장품’을 소개한다. ‘착한 박스’는 디렉터파이가 매년 연말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착한 성분을 인정받은 화장품들을 선정해 한 박스에 모아 증정한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은 지난해 10월 디렉터파이가 2021 앰플 부문에서 Top of Top으로 선정한 제품이다. 심한 건성 피부에 필요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된 세라풀 콤플렉스™를 50,000ppm 함유해 피부 장벽과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디렉터파이는 “제가 3년 내내 추천했던 ‘앰플엔’의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애정템이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담았다”고 설명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모든 고객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민감해진 피부에 진한 고보습 에너지를 채워줘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디렉터파이 ‘착한 박스’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앰플엔은 그동안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공식몰인 ‘코리아나몰’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스트릿 앰플 파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착한 박스에 참여하는 세라마이드샷 앰플을 비롯한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히알루론샷 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