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패스알엔에이, 'OLV크림' 론칭 방송 완판

9일 롯데홈쇼핑 첫 방송서 성과 … RNA 타깃팅 기술 집약 효과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1-12 11:04: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이오코스메틱 기업 올리패스알엔에이(대표이사 김회천)가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OLV 크림(오엘비 크림)’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 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전했다.


올리패스알엔에이는 특화된 피부과학 기술인 신개념 ‘RNA 타깃팅 기술’을 사용해 과학적 튜닝을 통해 제품을 개발, 판매하는 바이오코스메틱 기업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스킨케어 RS라인의 신제품 ‘OLV 크림’은 일명 유호정 크림으로 불리는 콜라겐 제품으로, 배우 유호정이 신제품 단계부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제품 개발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측은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OLV크림과 함께 세라늄 마사저, 콜라겐 O2X 엑티베이팅 부스터를 세트로 구성해 적극 판매에 나섰다.


회사 관계자는 “특허기술인 mRNA 타깃팅 기술이 집약된 OLV크림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확인된 바 있다”며 “콜라겐을 채워주면서 기존 콜라겐 분해를 막아주는 원터치 크림인 OLV크림으로 겨울철 피부에 생기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 완판을 달성하는 성과를 봤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벤트와 함께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며, 신제품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는 올리패스알엔에이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리패스알엔에이는 자사몰에서 롯데홈쇼핑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홈쇼핑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OLV크림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