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시장의 원동력이요? '역시 노에비아죠!'

영진노에비아, 우수전문점 시상식 개최 매출증대 노하우 공유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1-20 16:28: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영진노에비아(대표이사 김용권)는 지난 12일 서울 본사에서 우수전문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수전문점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실적과 성장을 보인 전문점에 대해 상패와 푸짐한 선물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 뿐 아니라 마케팅교육과 점주간 노하우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마케팅교육에서는 지난 2021년 화장품시장의 변화와 2022 경제전반 화장품시장의 흐름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특히 인지심리학, 심리학, 뇌과학을 베이스로 고객들의 구매력을 자극하는 방법을 통해 매출증대를 어떻게 이루어낼 것인지에 대한 강의도 진행됐다.


시상식에 이어 수상자들간 품목별 성장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20%에서 60%의 고성장을 이루어낸 구체적인 방법 등을 공유하며 서로가 매출상승을 시킬 수 있는 방안을 함께 찾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 참가한 한 전문점주는 “노에비아를 집중적으로 판매한 결과,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제품력으로 충성고객은 물론, 다른 브랜드로 눈 돌린 소비자들까지 다시 찾아오게 만들어 제품의 재구매율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노에비아 우수 화장품전문점에서 특히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제품은 피부 진정과 보습, 탄력케어까지 책임져줄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스페치알레’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탈리어로 스페셜을 의미하는 ‘스페치알레’ 라인의 주성분은 바로 ‘고귀한 불가리안 로즈’다. 장미 꽃잎 8만 장에서 단 1g만 얻어지는 귀하디귀한 성분을 주원료로 선별해 최고급 스킨케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페치알레 로션과 크림, 스페치알레 데이세럼이 대표적이다.


노에비아의 최첨단 식물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라인 ‘바이오사인’ 라인도 놀라운 피부활력과 촉촉함을 선사해 전문점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중에서도 바이오사인 이너트리트먼트 리포좀은 피부고민을 집중개선 해주는 고기능성 식물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도달하게 해주는 리포좀 제형에 담아 놀라운 생기와 활력을 넣어주는 에센스로 호평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