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뷰티 브랜드 메르넬 '아시아 엠베서더'로 발탁

메르넬 30종 제품 라인업…브랜드 대표 이미지 최적화 모델 판단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1-21 오후 1:00: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K팝스타 선두주자인 그룹 NCT DREAM(지성, 런쥔, 제노, 재민, 천러)이 2022년 새해부터 뷰티 브랜드 메르넬의 ‘아시아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메르넬 관계자는 지난 18일 “높은 인지도 뿐만 아니라 수많은 글로벌스타 중에서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월등하고, 메르넬이 선보이는 브라이트 라인의 프로모션을 앞두고 우유와 같은 부드러움과 밝은 느낌이 NCT DREAM이 갖고 있는 색깔과 어우러져 메르넬의 얼굴로 내세우게 됐다”고 모델 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NCT DREAM은 그룹 아티스트로 국내와 아시아 시장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메르넬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를 대표하는 이미지에 최적화된 모델로 NCT DREAM을 앞세웠다.


NCT DREAM은 ‘메르넬 아시아 엠버서더’로 국내모델 활동을 넘어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말레시아 등(인도네시아 제외) 아시아 대도시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메르넬 브랜드 운영사 씨오디 관계자는 “영원한 바다를 의미하는 해양수초 성분을 기초로 화장품을 제작했다”며 “30종의 제품 라인업을 시작으로 색조 기초 뷰티 제품군을 차례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룹 NCT DREAM은 정규 1집과 리패키지 앨범의 총 음반 판매량이 331만장을 넘어서며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거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