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감있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05 11:42: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사진제공=토니모리]

[CMN] 토니모리가 열감 있는 피부를 즉시 쿨링 진정시켜주는 신제품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의 시너지 케어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의 유효성분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2,500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쳤으며,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적인 성분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민트콤플렉스와 에리스리톨 성분이 함유돼 즉각적인 피부 쿨링감을 전해주며, 산뜻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열감에 의한 피부 온도 변화 테스트로 사용 즉시 평균 6.07℃ 감소하는 것을 확인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진정이 필요할 때마다 편안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고, 냉장 보관 후 제품을 사용하면 다가오는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 자극에도 시원하게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신제품은 토니모리 공식 몰인 토니스트리트와 전국의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